(주)도요엔지니어링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입하신 릴은 엄격한 검사에 합격한 것이지만,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 이내에 불량이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에 아래의 당사 보증수리 규정에 의해 보증수리합니다.
사용자는 필히 보증수리 만기 기한 확인을 위해 구매 시 받은 본 보증서를 보관해야 하며 이러한 보증 수리는 사용자에게 특별한 법적 권리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1.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 있어서, 제조상의 과실이 원인이라고 인정되는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2. 이 규정에 근거하여 수리를 희망하실 경우에는, 본 보증서의 "제품 정보" 및 "사용자 정보" 항목을 기입하셔서 제품과 함께 당사로 보내 수리를 신청하십시오.
3. 또한,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수리를 받지 못하며 당사 유상 수리 규정에 근거한 수리비로 유상 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용, 조작 상의 잘못에 의한 고장.
나. 보관, 보수, 손질의 부주의에 의한 부식 및 고장.
다. 당사 이외에서 이루어진 개조와 수리, 분해에 의한 고장.
라. 천재지변, 화재, 도난 등에 의한 분실, 파손, 고장 등.
다. 통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점검.
마. 시간에 의해 발생하는 외관의 자연 퇴색, 긁힘 등.
바. 일반적인 기능상 영향이 없는 색 변화,부식,녹, 주관적인 진동 및 소음 관련.
사. 본 보증서가 첨부되지 않은 수리 의뢰.
4.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이외의 A/S와 관련된 제품 발송 및 수취 비용은 사용자 부담입니다.
5. 보증수리 이외의 수리와 조정 수리(전반적인 점검)등을 신청하실 경우에도 보증서를 필히 제품과 함께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