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하신 제품은 엄격한 검사에 합격한 것이지만, 구입하신 날로부터 1년 이내에 불량이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에 아래의 당사 보증수리 규정에 의해 보증수리합니다.
사용자는 필히 보증수리 만기 기한 확인을 위해 구매 시 받은 보증서를 보관해야 하며 이러한 보증 수리는 사용자에게 특별한 법적 권리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1.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 있어서, 제조상의 과실이 원인이라고 인정되는 고장이나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2. 이 규정에 근거하여 수리를 희망하실 경우에는, 본 보증서의 "제품 정보" 및 "사용자 정보" 항목을 기입하셔서 제품과 함께 당사로 보내 수리를 신청하십시오.
3. 또한,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보증수리를 받지 못하며 당사 유상 수리 규정에 근거한 수리비로 유상 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 경우 제품 발송 및 수취 관련 비용은 사용자 부담임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가. 사용, 조작 상의 잘못에 의한 고장.
나. 보관, 보수, 손질의 부주의에 의한 부식 및 고장.
다. 당사 이외에서 이루어진 개조와 수리, 분해에 의한 고장.
라. 천재지변, 화재 도난 등에 의한 분실, 파손, 고장 등.
다. 통상적인 사용으로 인한 소모성 부품의 교환 및 점검.
마. 시간에 의해 발생하는 외관의 자연 퇴색, 긁힘 등.
바. 일반적인 기능상 영향이 없는 색 변화, 부식, 녹, 주관적인 진동 및 소음 관련.
사. 보증서가 첨부되지 않은 수리 의뢰.
4. 보증수리 이외의 수리와 조정 수리(전반적인 점검)등을 신청하실 경우에도 보증서를 필히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